㈜크리스에프앤씨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한 가을 TVC를 공개했다. 22년부터 2년간 골프업계에서 최정상 아이돌 그룹과 전속모델계약을 체결, 화제를 모았던 파리게이츠가 트와이스와 손잡고 4번째 만든 TVC이다.
트와이스와 함께한 파리게이츠 TV CF 광고 (사진=크리스애프앤씨)
파리게이츠는 시즌마다 트와이스를 앞세워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TVC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는데 이번 시즌 역시 골프장을 직접 배경으로 하는 게 아닌 우주 공간을 떠올리는 환상적 배경을 활용해 ‘MAGIC HOUR’를 컨셉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.
트와이스와 함께한 파리게이츠 TV CF 광고 (사진=크리스애프앤씨)
영상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의 뉴 프레피룩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선보이며, ‘필드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, 파리게이츠’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.
파리게이츠 관계자는 “이번 TVC를 통해 트와이스만의 신비로우면서도 세련된 영상미를 확인하실 수 있다”며 “올 가을 파리게이츠와 함께하는 모든 골퍼들에게 가장 빛나는 시간을 선사 할 것이다”고 전했다.
트와이스와 함께한 파리게이츠 가을 화보 (사진=크리스애프앤씨)
먼저 공개된 가을 화보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이 착용한 의상들이 SNS 등 입소문을 타면서큰 인기를 끌고 있다. 나연이 입은 점프슈트, 모모의 트레이닝 세트, 다현의 니트 셋업물 등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들은 사전문의가 이어져 관계자들이 즐거운 비명이다.
파리게이츠는 트와이스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10일까지 특별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. 트와이스와 함께 한 ‘TIME TO PG MAGIC’ 영상 및 가을 화보는 홈페이지, 인스타그램, 유튜브, 크리스몰 등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.